※ 클래스 상세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초반으로 경제적 자유를 아주 빠르게 달성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하고자 하는 일은 여러분을 돈으로부터 자유로워지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저는 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마인드를 가져야지 부자가 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것은 여러분이 삶에서 진정으로 무엇을 원하는지 찾도록 도와줄 것이고
그 목표에 맞게 투자 컨설팅을 할 것입니다.
어떤 고객은 현재 본업을 계속하면서 적당히 은행 이자보다 높은 수익을 얻는것이 목표일 수도 있고 어떤 고객은 서울에 본인 소유의 집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고객은 최대한 빨리 은퇴를 하는 파이어족이 되는 것이 목표일 수도 있고요.
목표들은 모두 다르나 결국 원하는 것은 모두 같습니다. 투자를 어떻게 공부할 것인가?
어떻게 투자 수익률을 높일 것인가?
제가 직접 종목 선택을 해서 도와드릴 수도 있습니다. 근데, 중요한 것은 결국 사고 파는 것은 고객의 선택이라서 아무리 좋은 종목을 알려줘도 단기적으로 하락하는 것을 못 견디고 팔 경우 크게 손해를 보게 됩니다.
그때, 옆에서 멘토가 계속 컨설팅을 해준다면 분명히 견딜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다른 서비스와의 가장 큰 차별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가장 큰 차별점으로 이른 나이에 경제적 자유를 얻은 사람이 직접 여러분들을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주위에 대기업에 다니다가 파이어족으로 32살에 퇴사한 사람이 있나요?
아마 없을겁니다. 저는 파이어족으로 은퇴한 청년입니다.
만약에 당신을 가르치려는 사람이 40~50대 정도의 주식을 적당하게 수익률을 올리고 있는 사람이라면 과연 신뢰가 갈까요?
당신은 20~30대인데 가르치려는 사람이 과연 당신을 이해할 수 있을까요?
내 목표는 40대에 은퇴하는 것이 목표인데 40대인데도 아직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 당신을 가르치려는 것 자체가 모순아닐까요?
저는 그런 모순들이 싫었습니다.
수많은 재테크 책을 읽어도 그들은 자신의 수익률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저는 모든 것을 공개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제가 주식을 한다고 비웃을 때, 저는 꾸준하게 매수를 했습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을 다른 사람한테 말을 했을때, 다른 사람들은 코웃음 쳤습니다.
절대 그런 주식사지 말라고 했습니다.
불과 5년만에 어떻게 됐을까요?
그들은 저보다 나이가 20살이나 많은데도 아직도 월급쟁이로 살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은퇴해서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경험해본 일을 당신한테 가르치려는 젊은 청년한테 배우는게 이득일까요?
아니면 아직도 투자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지만 경제적 자유를 얻지 못 한 사람한테 배우는게 이득일까요?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우리는 이미 학교와 회사에서 누군가한테 명령을 받는 것에 너무 익숙해져 있습니다.
이미 20년 넘게 이런 시스템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혼자서 새로운 무언가를 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매주마다 새로운 과제를 1개씩 내드릴 것입니다.
과제를 내고 피드백을 드리는 과정을 반복할 것입니다.
하다가 모르는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지속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위대하고 똑똑할지라도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 하고 하지 않으면 성취할 수 없습니다.
제가 옆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멘토가 될 제가 가진 인사이트를 알려드릴 수 있는 내용 몇가지를 공유해 드립니다.
Q)당신은 누구인가요?
A)저는 제 자신을 사랑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경제적 자유를 주고 싶은 사람입니다.
저는 이미 경제적 자유를 얻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또한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게 하고 싶은 것이 목표입니다. 물론, 저도 다른 사람들처럼 이기적이고 돈을 많이 벌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돈을 얻기 위해서 돈을 쫓는다면 돈을 얻지 못하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을 도울수록 제가 더욱더 부자가 될 거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도와주고 싶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었을 경우에 그들이 행복해질 경우 저도 행복하기 때문에 남을 도와주려는 욕구가 큽니다.
Q)당신이 원하는 삶의 모습은 어떤것인가요?
A)저는 제가 원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저는 세상을 바꾸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바꾸고 싶고 세상을 지금 보다 더 살기 좋은 세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면서 평생 월급에만 만족하며 살고 싶지 않습니다. 제가 싫어하는 일을 1주일에 40시간씩 일을 하는 것보다 제가 좋아하는 일을 일주일에 100시간씩 일을 하고 싶습니다.
Q)이미 경제적으로 자유를 얻었는데 왜 일을 계속하려고 하나요?
A)저는 24살때 IT창업을 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얼마가지 못해서 폐업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그때 깨달은 것이 어느 정도 경제적으로 자유를 얻게 되면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자였습니다.그래서 목표가 경제적 자유를 최대한 빨리 달성하는 것이었고 그 시기가 온 것 뿐입니다.